감사하게도 낙도 선교에 가장 필요한 돼지고기를 압해식육식당을 경영하시는 목포그리스도교회(신 봉수담임목사)권인구집사님내외(문명순집사)께서 오늘(2014.9.16) 비육돈(1마리용)을 저희 선교회에 기증 해 주시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기증 해 주실 것을 기약 해 주셨습니다.
너무나 기쁜일이고 하나님안에서 흐뭇하고 감동 된 시간이었습니다. 이 기쁨과 감사함을 나눌 수 있도록 목포그리스도교회 신 봉수담임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목포창조교회 김경윤담임목사님과 사모께서 은혜에 은혜를 더하는 믿음과 하나님의 사랑이 섬기는 교회와 사업장과 믿음의 가정과 자녀들에게 임하게 되길 축복하며 더욱 귀하게 씌임받고 귀한 일 잘 감당하게 되길 소망하였습니다.
그리고 오는 9월22일에 신봉수목사께서 그리스도교단 총회장님으로 취임 되신다는 경사 소식에 모두 축하의 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으로 잘 감당하시고 귀한 일 건강하게 잘 이루실 수 있도록 선교회장 반장로께서 기도 해 주셨습니다.
참으로 싱싱한 돼지고기를 낙도에 드릴 수 있는 기쁨과 설레임을 안고 신목사님과 강사모님의 사랑 그리고 권집사님 내외의 수고와 헌신을 통해 더욱 신바람나는 선교회가 될 수 있어 기쁨니다.
섬마다 복음의 선교지의 소망을 이루어 내는 데 큰 힘이 되어 주신 권 인구집사내외(문명순집사)께 다시한번 심심한 감사를 전하며 하나님께 기쁜사역이 되도록 영광을 올려드립니다.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 한 귀한 만남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오늘을 기념합니다.할렐루야~ |
댓글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