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눔터

  • 홈 >
  • 게시판 >
  • 나눔터
나눔터
유수정.유수연,유병철 삼남매의 낙도사랑을 과자증정 16-06-09 운영자 2020-10-28
  • 추천 0
  • 댓글 0
  • 조회 153

http://nakdo.co.kr/bbs/bbsView/32/5814511

 




 

 

2016.6.8(수)  멀리 대전에서 유 수정자매 삼형제(대전 새중앙교회)가  낙도선교를 위한 과자(사탕,쌀과자,카스타드등)를 차량에 가득 싣고 낙도선교회를 방문하여 증정 해 주었습니다.

대전에서 농장(한우)과 마트를 가족이 운영하면서 참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하나님 사랑의 마음을 안고 선교품을 전해 주고자 하는 일심으로  선교물(과자)품을  삼형제가 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었답니다.

감사하게도  출발하기 전 모친 이 명임집사께서 반주기 구입 헌금을 준비하여  낙도에 잘 전해 주시라는 부탁도 받으면서 전날까지 삼형제가 서로 선교물품을 준비하고 물품을 옮길 차량도  안전을 점검하면서 만전의 준비(농장과 마트 운영에 차질없도록 대비 해 놓는 일)를 하는데...  하나님의 예비 된 시간속에 있음을 느끼며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.

기다리고 계셨던 반 봉혁장로님과 서로 반갑고 기쁜 마음으로 유수정자매와  서로 인사를 나누며 두 동생(유 수연,유 병철)과 귀엽고 예쁜 자녀(신 예은, 이 주은)와 함께 반가운 인사를  나누며 선교물품을 하차하기 위해 차량문을 열었습니다.

낙도 주민들에게 마음껏 선물 할 수 있도록 과자(알사탕및 카스타드)용품을  푸짐하게 차량에 싣고 온  선교품을 보며... 저희 선교팀이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감동했습니다. 지금까지 이리 푸짐하게 받아 본 사례가 없었으니... "아 ... 이런 날도 있네요~"

지금까지 과자를 구입하기 어려워 특별한 날(행사,명절)에만 선물을 드렸는데... 하나님께서 유 수정자매를 통해 나눌 수 있는 은혜를 주시기에... 감동에 감동이상을 느끼며... 속히 낙도에 들어가  이 사랑을 전해 주고 싶은 마음을 달래며 하나님의 사랑이 참 새롭게 다가왔습니다.

삼형제와 함께 교제를 나누는 동안  모두 애띤 모습과 풋풋한 청년의 신선한 향기속에 낭낭하고 청아한 아이들의 밝고 천진한 웃음소리에 묻혀  천국의 모형이 그려지고 천국이 가까이 있는  마음을 품을 수 있게 해 주었답니다.

모친 이 명임집사께서 전해주신 선교헌금과 푸짐한 선교품을 증정해 준 유 수정자매와 두 동생 유수연자매,유병철형제님 주 안에서의 섬김과 나눔의 물질이 낙도에도 흐를 수 있게 해 주니 정말 감사하고 그 사랑과  정성을 주님이 받으시고 성령의 도구로 씌임 받고 계심을 진심으로 감사하게 됩니다.

섬기시는 대전새중앙교회와 귀한 가정과 사업장에 주의 복이 날마다 더하여지고 주의 말씀과 사랑이 늘 충만하여 주의 영원한 기업이요 든든히 세워나가는 거룩한 자녀들이 되길 소망하며 축복합니다.

낙도 주민에게 유 수정자매와 동생 유 수연자매,유 병철형제의 정성어린 사랑과 모친 이 명임집사님의 신실한 하나님의 사랑을 잘 전해드릴께요~ 낙도 주민들이 참 기뻐하실겁니다.

이에 힘입어서 저희들도 더욱 충만하게 힘 잃지 않고 복음증거하면서 하나님께 영광이되고 은혜의 도구로 씌임 받을 수 있도록 성령께 의지하며 증거하는 증인이 될 것입니다.  감사해요~ 사랑하고 축복합니다.

 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8월 24~27일 낙도선교(자봉도) 16-07-28 이서영 2020.10.28 0 224
다음글 신전교회(소우엽목사)에 반주기 기증 16-06-09 운영자 2020.10.28 0 26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