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1월 2일 충남 보령의 대동교회(전종서목사)에서 사랑나눔 행사품 쌀(20kg)을 저희 낙도선교회에 25포를 기증 해 주셨습니다.
감사하게도 작년에 이어 올 해도 나눔의 행사용품(쌀)을 대동교회를 통해 낙도 오지의 어려운 교회와 소외되고 어렵게 살아가시는 어르신들에게 공급 해 드릴 수 있게 되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모릅니다.
전종서목사님과 장영아사모님 그리고 성도님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 교단.교파를 초월하여 한국 교회가 행해져야 할 일을 대동교회에서 한 몫을 감당하시는 섬김에 감동하며 전목사님의 가족 휴가를 저희와 함께 낙도사역에 동참하셔서 복음을 전하시며 헌신 해 주신 지난 날의 감동이 지금도 파도처럼 밀려들며 매서운 바다바람속에서도 따뜻함을 느낍니다.
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으로 새 해를 맞아 은혜와 감동의 시간을 대동교회(전종서목사)의 성도님들과 함께 나누게 됨을 감사드리며 성도님들의 따스한 사랑을 낙도에 하나님의 사랑과 함께 잘 전해 드리겠습니다.
전목사님과 성도님들의 섬기시는 대동교회와 가정과 사업장에 주의 충만한 은혜와 사랑이 함께 하시길 신바람낙도선교회에서 축복하며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. 할렐루야~ |
댓글 0